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하는법 어린이폰 모바하나로 가능! 확인해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. 21:29

    맥스의 IT스토리



    >


    안녕하세요. 저는 넷플릭스를 자주 보는데 미드드라마도 있고 영화 등 재미있는게 많아서 봅니다.미국에서 많이 쓰이는 어플이지만 한국 프로그램도 많아서 주로 보고 있어요.특히 주요 내용이 나의 출퇴근 시간이 넷플릭스를 통해서 시청하는 편이 시간도 잘 가고 좋은데요! 본론으로 돌아와서 매일 다룰 주제는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에 관한 부분입니다.대체로 드라마를 보는 경우 시리즈로 몇 편인가 이렇게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.그렇기 때문에 내가 어디까지 봤는지 자동으로 시청 기록이 저장됩니다.그런데 사실 이 기록이 많으면 헷갈릴 수 있어요.따라서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를 통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먼저 작성기준은 어린이 휴대폰입니다.사용하고 계신 분은 꼭 참고해 주세요


    >


    첫 번째 단의 대부분은 어플을 많이 쓸 거예요.넷플릭스 앱을 켜주시면 효과가 있습니다.앱이 UI가 편하고, 저는 또 집에서도 TV에서 봤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
    >


    그리고 설정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제가 찜한 콘텐츠/설정/계정/고객센터가 있습니다.그래서 계정을 누르시면 됩니다.


    >


    근데 아이폰 넷플릭스 어플 같은 경우 이렇게 어플을 통해서 상세 설정이 불가능하더라고요.당황하지마. 이 이야기로 내가 알려준대로 하면 됩니다.왜 이렇게 만들어 놨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우회적으로 하는 방법이 있어요.​ 1단 Safari를 달아 주셔서 넷플릭스 공식 홈에 들어 준 채프에 로그인을 하고 주시면 됩니다


    >


    로그인하면, 이렇게 왼쪽에 아까와 비슷한 설정창이 보이는데, 여기서 계정탭을 누르면 됩니다. 아까와 비슷할 겁니다.


    >


    그러면 훨씬 나쁘지 않고 아이디와 연동된 것이 나쁘지 않고 아래로 내려가면 됩니다.저는 통신 회사가 유플러스이기 때문에 거기에서 자동으로 청구되도록 설정되어 있어요.​


    >


    쭉 아래로 내려가시면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관리하는 탭이 보일 겁니다.이거 누르면서 겹칩니다.자주 편리하게 앱으로 만들어 두면 좋은 것을, 어린이 폰에서는 왜 이렇게 불편한지 모르겠습니다.갤럭시는 보시면 괜찮은 것 같은데 스토리입니다. 어쨌든 이거 누르고 들어가세요.


    >


    그러면 이렇게 자기가 시청한 넷플릭스의 기록이 보입니다.그럼 전체 숨김과 각각 숨김 기능으로 시청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이렇게모바하나로설정해놓으면TV에서도자동으로시청기록이삭제됩니다.


    >


    대체로 저는 드라마를 즐겨보는데 그래도 에피소드가 많을때는 어디까지 보았는지 모를때가 많아요....그래서 다 본 건 이렇게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가끔 정리를 합니다.그래서 깔끔해서 좋은 거예요.하느님도 한번 잘 써보세요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