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부린이 행복하나기] BTS 방탄소년단 2020 서울콘서트 Map of the SOUL TOUR - SEOUL P석 당첨 후기!!! 추첨꿀팁 봅시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9. 08:54

    만나서 반갑습니다린입니다. 방탄에 늦게 팬이 되어서, 올해 처음으로 방탄 콘서트 추애초에 시도했습니다만, P석에 처음 앉았습니다.!!! P석이 제 하나로 비싸고, 가까운 자리입니다. ᅲᅲᅲ 완전감동 아미 멤버십도 처소음 가입해봤는데 비법을 몰라서 엄청 헤맸어요. 헤매면서 가입한 보람이 있네요.방탄은 팬들이 가입하는 자체 앱이 Weverse, Weply이기 때문에 뭔가 결제 같은 건 이쪽 앱을 통해야 합니다.이모아미는 그런 걸 잘 몰라서 급하게 위플을 깔고 멤버십에 가입했어요.멤버십에 가입하고 멤버십 번호는 다시 위버스에 가면 볼 수 있어서 또 까먹었어요.( ́;ω;`)


    >


    >


    위 보스에 게재된 방탄 서울 콘서트 치에쯔크잉콤지쵸은 3바람까지 츄에 당초에 넣어 오늘 2시에 P세 가장 빨리 발표를 하였습니다!!이런 콘서트가 처음의 소음이라 어떻게 넣으면 당초 확률이 높아지는지 검색해 본 거예요.근데 딱히 조언은 없었어요.ㅠㅠㅠ ​ 그래서 나는 하나, 2,3바람을 모조리 게재도 높아 게재도 앞자리인 P반에 같이 선택했습니다.!!!아마 이것 덕분으로 만든 것 아니냐고 생각할 것이다.하나, 2,3식을 각각 다른 형태로 한다고 생각했지만, 보는 것을 제외하고도 좋은 곳에서 발견 했고 뭔가 같은 좌석을 선택하지 않으면 단 에당쵸의 확률이 높아질 것이었습니다 ><​


    >


    위플리에서 당첨을 확인하고 왠지 서둘러 인터파크에 가서 티켓을 예매했습니다.​


    >


    >


    인터파크 예매확인 카카오톡이 금방 오네요><아내 목소리라 잘 몰랐는데 콘서트 자리는 역시 가을초인가봐요.부디 앞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. 상반기에는 아파트 청약을 넣어야 했는데 방탄 콘서트에 운을 다 쓴 것 같아 걱정이 되네요.그래도 덕분에 2020년의 목표 중 하 쟈싱 르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.다시 보니까 2020년의 목표를 적을 때 방탄 콘서트 가는 것을 쓰지 않았어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.​한다고 신 두루 셋하묘은쟈싱풍 모든 것을 잊고 4월 일 8일까지 두 물증 릴레요 ​ ​ ★의 이모 아미들을 위한 방탄 소년단 공연, 인터파크의 티켓 예매 비결(P세 종이 나비의 자부도)


    ​ ​ 방탄 정규 앨범 7집의 사전 예약 구매 링크 ↓ ↓ ↓ ↓ ↓ ↓ ↓(위에 플리에서 구매하지 않도 혜택 포스터를 보냅니다)


    P석이 안 되신 분들도 좋은 기운을 받으시고 R석이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.


    파토우덱스 활동을 통해서 1의 정액 수수료의 공급 받기 잇소리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